취재

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공식 트레일러 최초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9-29 14:53:05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 고퀄리티 그래픽과 액션 특징인 AAA급 MMORPG

- 공식 트레일러를 통해 파괴된 근미래 세계관 기반의 전투 액션 공개

- 슈트에 따라 달라지는 전투 스타일, 착용이 가능한 공중 탈 것 등 차별화된 콘셉트 선보여

 

카카오게임즈는 오늘(29일) 대형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차별화된 게임 콘셉트를 선보였다.

 

고퀄리티 그래픽의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MMORPG다. 이 게임은 몰입감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싸우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약 2분 분량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파괴된 근미래 배경에서 펼쳐지는 <아레스>만의 독특한 게임 콘텐츠와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CG영상에서는 ▲ 파괴된 도시에서 거대 로봇을 상대하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 ▲ 슈트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전투 콘셉트, ▲ 착용이 가능한 공중 탈것 '발키리'를 이용한 이동 등 <아레스>의 실제 게임 콘텐츠에 기반한 다양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식 티저 사이트에 <아레스>의 전장이자 스토리의 핵심 무대인 지구, 금성, 달 지역의 영상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월드 영상 공개 이후로 캐릭터의 슈트업 과정을 소개하는 인게임 실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MMORPG다.

 

2023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카카오게임즈의 대형 신작 <아레스>의 관한 정보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