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EA 스포츠 피파23', 크로스 플레이, 여자 클럽축구 및 피파 월드컵 통한 축구 경험 제공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10-04 13:42:25

[자료제공: EA]

 

오늘(4일)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하이퍼모션2 게임 플레이 기술을 탑재한 <EA 스포츠 피파 23>을 출시하며 경기장의 모든 면에 놀라운 액션, 현실감 및 진정성을 제공한다. 

 

크로스 플레이, 피파 얼티메이트 팀, 커리어 모드, 볼타 풋볼, 그리고 두 개의 남자 및 여자 피파 월드컵을 포함한 팬들이 가장 좋아하던 모드의 혁신과 함께 <피파 23>은 PS5, Xbox 시리즈 X와 S, EA 앱, 오리진, 에픽스토어, 그리고 스팀 및 스타디아 PC, PS4, 그리고 Xbox One에서 이용 가능하다. 

 


 

<EA 스포츠 피파>의 부사장인 니콜라스 울디카는 “<피파 23>을 통해 우리는 EA 스포츠 피파 타이틀에서 가장 몰입감 있고 실감나는 축구 경험을 모든 곳에서 팬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여자 클럽축구, 하이퍼모션2를 통한 최신 기술 혁신, 전 세계 축구 전반에 걸쳐  확보한 300개 이상의 파트너와의 비할 데 없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한 역동적인 파트너십으로 이 최신 타이틀은 축구가 가진 힘을 응축하여 스포츠에 대한 우리의 공통된 열정을 통해 전 세계의 선수, 리그, 팀, 캐스터를 하나로 연결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30년 동안 <EA 스포츠 피파>는 엔터테인먼트와 게임의 교차점에 있었으며 축구 문화의 성장과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최근 EA 스포츠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마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중 하나와 파트너십을 맺어 상징적인 축구 영웅을 <피파 23> 얼티메이트 팀에서 경기장에 선보였다. 

 

또한 그레이하운드가 <피파 23> 내 기타 클럽 섹션의 래크섬 AFC에 합류함에 따라 AFC 리치몬드와 모두가 좋아하는 콧수염 감독 테드 래소도 이제 <피파 23>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