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그리프라인, 신작 모바일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 글로벌 정식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4-02-27 12:07:46

[자료제공: 그리프라인]


-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자막 플레이 가능

- 지스타 2023서 국내 이용자들에게 첫선, 독특한 전투 방식과 수준 높은 그래픽 ‘호평’

- 오는 3월 13일까지 <명일방주> 컬래버 의상 선물 및 3월 31일까지 리트윗 이벤트 실시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그리프라인은 하이퍼그리프의 산하 개발사 나우스 웨이브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턴제 모바일 RPG <엑스 아스트리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엑스 아스트리스>는 그리프라인의 최초 프리미엄(유료) 모바일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1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3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처음 선보였으며, 턴제와 실시간 컨트롤 전투가 결합된 독특한 방식과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게임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동시 출시됐으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자막과 일본어, 중국어의 음성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전투와 탐색에서 아이템 ‘아스트리스’를 수집할 수 있으며, ‘아스트리스’는 새로운 스킬을 배우거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단순 전투뿐만 아니라, 퍼즐과 요리 임무 등을 통해 지루할 틈 없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최소 사양은 안드로이드 스냅드래곤 680, 디멘시티 720, 기린 970 그리고 메모리 3GB 이상, 운영 체제는 안드로이드 7.0, 저장 공간은 10GB 이상 여유 공간이 필요하다.


iOS 버전은 iPhone 8 이상, A12 이상 프로세서를 탑재한 iPad에서 iOS12, 10GB 이상 여유 공간을 지녔으면 플레이 가능하다.


그리프라인은 오는 3월 13일까지 인기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하고 공식 사이트를 통해 코스튬 획득하기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명일방주> 아미야의 ‘헐렁한 제복’과 첸의 ‘간편한 제복’ 2종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엑스 아스트리스>의 X(구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 일러스트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엑스 아스트리스>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