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조세호게임 ‘미라클’, 홍보영상 유튜브 조회수 10만 돌파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5-09 11:04:14

[자료제공: 하자드게임즈]


- 하자드게임즈, 자체 개발한 모바일 RPG <미라클> 조세호 홍보영상 유튜브 조회수 10만 돌파

- 조세호의 위트 넘치는 이미지와 게임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시너지효과 내

-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하고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

 

[새 창에서 영상보기]

 

하자드게임즈(대표 박준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Miracle)>이 조세호 홍보영상 유튜브 조회수가 1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유튜브 조회수 10만을 돌파한 홍보 영상은 인기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을 유쾌하게 패러디했다. 지옥에 떨어진 죄인을 새로운 기적 RPG <미라클>로 구제한다는 내용으로, 염라대왕의 엄중하면서도 묵직한 이미지와 삼차사 막내 이덕춘 두 역할을 거뜬히 소화해냈다.

 

해당 영상이 조회수 10만을 돌파한 데에는 프로불참러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상승시킨데 이어, 무한도전 맴버로 활약하며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떠오른 조세호의 위트 넘치는 이미지와 <미라클>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게임 이미지가 시너지효과를 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미라클>은 개성 강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수집형 RPG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보여준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다양한 펫을 수집하고 조합해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은 <미라클>에 더욱 몰입하고 즐길 수 있게 만드는 요소이다.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와 시나리오의 음성 더빙으로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보여주는 <미라클>은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VP뿐만 아니라 어려운 던전을 공략하고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의 탑이나 다양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 콘텐츠를 갖추고 이용자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하자드게임즈 박준규 대표는 “조세호 씨와 함께 한 홍보 영상을 많은 분들이 관심 있게 봐 주셔 대단히 감사하다”라며, “이러한 관심을 만족시킬 수 있을 만한 게임과 서비스를 보여드리고자 밤낮없이 출시 준비를 하고 있다. 빨리 여러분들께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으니 계속하여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라클>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와 승급 패키지를 지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