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에픽 무기 ‘보이드 어벤저’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7-09 16:51:27

[자료제공: 넥슨]


- 최초의 에픽 보조 무기 ‘보이드 어벤저’, 암흑 에너지로 강력한 중력장 생성

- 오는 8월 20일까지 ‘에픽 조각’ 모아 ‘에픽 상자’, '에픽 해독기’에서 획득 가능

- 오는 23일까지 추억의 영웅 및 사이드킥 무기 귀환 이벤트 실시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에픽 무기 ‘보이드 어벤저’를 오늘(9일) 업데이트했다.

 

<카스온라인> 최초의 에픽 보조 무기 ‘보이드 어벤저’는 이계의 특수조직 ‘오버시어’ 기술로 제작된 무기로, 암흑 에너지를 통해 강력한 중력장을 생성한다. 일정 범위 내 적을 탐지해 자동 조준한다.

 

‘보이드 어벤저’는 오는 8월 20일까지 ‘에픽 조각’을 모아 수집 가능한 ‘에픽 상자’, 그리고 ‘에픽 해독기’에서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접속 및 플레이 등 미션을 통해 ‘에픽 조각’을 특정 개수만큼 모으면 ‘보이드 어벤저’와 교환할 수 있는 ‘에픽 상자’를 지급한다. ‘에픽 조각’을 최대 3,600개 모으면 새로운 에픽 에디션 무기 ‘인퍼널 캐논’을 제공한다. ‘인퍼널 캐논’은 강력한 화염구를 발사해 적을 불태우는 무기로, 특정 공간을 방어할 때 강점을 갖는다.

 

 

한편, <카스온라인​>​은 오는 23일까지 추억의 영웅 및 사이드킥 무기 귀환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SVD 커스텀+유탄 발사기’, ‘쿼드 바렐 샷건’, ‘듀얼 크리스 커스텀’, ‘M134 발칸’ 등 영웅 무기 4종을 지급하며, 일정 시간 플레이하면 ‘듀얼 데저트 이글’, ‘듀얼 나타나이프’, ‘듀얼 MP7A1’, ‘독 중화기’, ‘AK-47 60R’ 등 사이드킥 무기 5종을 순차 제공한다.

 

<카스온라인​>의 신규 에픽 무기 ‘보이드 어벤저’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