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6주년 기념 ‘궁극’ 업데이트 사전예약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7-10 10:49:33

[자료제공: 게임빌]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신규 등급인 ‘궁극’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오늘(10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앞두고 있다. 게임빌은 이를 기념해 ‘궁극’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오는 20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최상위 등급인 ‘궁극’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로 ‘사전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 1만 개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궁극’ 업데이트에서는 총 18개 캐릭터 중 우선 4개 캐릭터에 대한 궁극 성장이 가능해지는데, 이 4개 캐릭터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기존 ‘초극’을 넘어서는 ‘궁극’ 등급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더욱 강력한 액션과 스킬을 경험할 수 있다.

 

 

사전예약과 함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주어진 게임 내 미션들을 달성하면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등 중요 재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도미노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초극석’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카운트 다운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궁극 업데이트 이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3일부터 8월 16일까지 골드 및 경험치 버프, 펫 조각 할인 등이 포함된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상점’도 오는 16일부터 8월 13일까지 열린다. 앞으로도 ‘궁극’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