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에이엔게임즈, 모바일 야구게임 ‘나인클래시 베이스볼’ 15일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7-10 11:29:12

[자료제공: 에이엔게임즈]


- 프로야구 레전드 슈퍼스타 등장…9회 1아웃 게임 시작

- 사전등록시 레전드 슈퍼스타 카드팩, KBO유니폼 팩 등 인게임 아이템 지급

- 정식 오픈 기념 고가의 글러브, 배트 등 현물 증정 이벤트 진행

 

에이엔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실시간 대전 모바일 야구게임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이 오는 15일 한국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오늘(10일) 발표했다.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은 KBO와 KPBAA를 기반으로 레전드 슈퍼스타 선수 카드를 수집하여 플레이가 진행되며, 현역 선수 보다 은퇴한 레전드 선수가 중심이 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게임은 9회 1아웃 주자 랜덤 상황에서 플레이가 시작된다. 한 게임당 3분 이내의 시간이 소요되며 도루, 번트, 주루, 견제 등 야구의 전략적 요소를 다양한 시스템으로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은 사전등록 및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사용자에게 레전드 슈퍼스타 팩, KBO 유니폼 팩, 보석, 골드 등 3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오는 15일 오픈 전까지 공식사이트와 공식카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정식 출시 이후 진행될 첫 리그시즌의 상위 랭커를 대상으로 고가의 현물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글로벌 유저와 함께 실시간 PVP 대전 리그에 참여하고, 월드랭킹에 안착한 유저는 현역 프로선수들이 사용하는 원에이티 포수 미트, 수제 제작 야나기 글러브, 와니엘 명장배트 등 현물 증정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글로벌 PVP 모바일 야구 게임 <나인클래시 베이스볼>​은 오는 15일 한국 정시 오픈 후 사용자의 경험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며, 향후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