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카카오게임즈 신작 ‘엘리온’, 주말 동안 오픈형 게릴라 테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1-23 14:37:25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오는 12월 1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엘리온>이 이용자를 위한 마지막 테스트를 연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이 오는 28일과 29일 이틀간 오픈형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게임 구매와 관계없이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완전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시간은 오는 28일 오후 12시부터 29일 자정까지 총 36시간이다.

 

 

<엘리온>은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그랜드 오픈 버전의 완성된 게임의 모습을 공개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스킬 커스터마이징’, 대규모 RVR 전장 ‘차원 포탈’, ‘클랜’ 시스템, PvP 전장 등 모든 핵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게릴라 테스트 참여 이용자를 위한 혜택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해 이벤트 상자를 획득하면 그랜드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장비와 각종 아이템이 담긴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아울러 33레벨 이상을 달성한 참가자에게는 윙슈트, 루미너스 등 게임 아이템을 그랜드 오픈 접속 시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PC MMORPG <엘리온>의 오픈형 게릴라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