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보더랜드 3', 전설 장비 획득 가능한 '황금의 길' 이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11-23 16:41:11

[자료제공: 2K]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더랜드 3>에서 특정 캠페인 미션을 완료하고 전설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 ‘황금의 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국내 시간으로 오는 12월 4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되며, <보더랜드 3> 메인 스토리 캠페인의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류다 전설 블라도프 스나이퍼 라이플, 핸섬 잭해머 전설 하이페리온 SMG 등의 전설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전리품 버프는 사이드 미션 또는 DLC 미션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디자이너스 컷은 시즌 패스 2에 포함되어 있으며 평소 얻고 싶었던 전리품을 모으고 볼트 헌터를 완전히 무장해볼 수 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새 캐릭터를 생성해 신규 디자이너스 컷 콘텐츠에 포함된 스킬 트리를 시험해볼 수 있으며, 초심자는 강력한 전설 전리품으로 칼립소 쌍둥이에 맞설 수 있다.

 

 

한편, <보더랜드 3>의 차세대 콘솔 업그레이드는 현재 PS5와 Xbox 시리즈 X 및 S에서 이용할 수 있다. 

 

게임과 기존 현세대 콘솔과 동일 계열의 차세대 콘솔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차세대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실물 디스크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는 PS5 또는 Xbox 시리즈 X 콘솔이 있어야 한다.

 

<보더랜드 3> 는 차세대 콘솔의 성능을 온전히 활용해 보더랜드 세계를 더욱 실제적으로 연출해낼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으며, PS5 및 Xbox 시리즈 X 에서 초당 60프레임의 4K 해상도로 싱글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성능 모드'를 선택하면 초당 120프레임까지 높일 수 있다.

 

또한, 모든 차세대 콘솔에서 로컬 멀티플레이어 시 3-4인 분할 화면을 지원하며, 현세대 및 차세대 콘솔 모두에서 수직 분할 화면으로 2인 로컬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보더랜드 3> 는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와 S,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