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넷이즈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 CBT 참가자 2만 명 돌파해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1-23 17:23:25

[자료제공: 넷이즈]

 

TGA19에서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 후 기대를 받고 있는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가 오는 24일에 1차 CBT를 종료할 계획이다.

 

지난 17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 CBT에 참여자들은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우수한 그래픽과 전투 시스템 및 다양한 직업을 바탕으로 한 게임의 완성도에 호평하며 기대감을 드러낸 것.

 

넷이즈는 CBT 첫 날과 비교하여 현재는 개선된 내용이 많기 때문에 이번 CBT에서 체크할 내용이 많다고 전했다. 

 

 

먼저 디테일이 많은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됐다. 이동기가 더욱 세분화되었고, 전투 방식과 UI도 대폭 개선됐다. 또한, 카메라 옵션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구현됐고, 120 프레임의 선명한 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이즈 자회사인 24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임주영 팀장은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는 배틀로얄 액션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마지막 CBT 테스트에 참여해 높은 자유도와 스릴을 즐기라”고 전했다. 또한, “오늘(23일) 일본 및 대만에서도 동시에 CBT를 진행하니 친구들과 3인큐를 맺고 타 국가 유저들과 대결해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넷이즈는 ‘설문지 작성 후 PS5 받아 가자!’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설문지 작성을 참여한 유저에 한하여 PS5를 추첨하여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 시, BBQ 치킨 기프티콘 50매, 교촌치킨 기프티콘 100매, 스타벅스 기프트 교환권 100매,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나라카> 정식 코드, <나라카> 공식 굿즈 1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