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킹스레이드', 라인프렌즈 콜라보 '레이더'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시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1-24 10:34:26

[자료제공: 베스파]

 

베스파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서 신규 콘텐츠 '레이더'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레이더' 시스템은 유저들과 모험을 함께 할 동반자로 나만의 공간인 '레이더 하우스'에서 ‘레이더' 획득과 다양한 상호 작용이 가능한 교감형 콘텐츠다. 각기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레이더’를 활용해 보유한 영웅들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레이더' 업데이트에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친구들이 대거 등장한다. 

 

 

무표정한 얼굴의 '브라운', 언제나 밝고 명랑한 브라운의 여자친구 '코니', 앙증맞은 외모지만 과격한 병아리 '샐리' 등의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킹스레이드>의 '레이더'로 합류해 다양한 능력을 뽐낼 예정이다. 

 

베스파의 <킹스레이드> 관계자는 "<킹스레이드>와 ‘라인프렌즈’의 만남은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게임과 캐릭터로, 두 콘텐츠를 좋아하는 글로벌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베스파는 게임이라는 경계를 벗어나 캐릭터, 음악, 애니메이션 등 새롭고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스파는 '레이더' 시스템 업데이트에 앞서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레이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더’와 ‘영혼석 선택권’을 선물한다. 더불어 사전 예약 누적 수에 따라 ‘코스튬 선택권’, ‘올인원 특별소환 10회권’, ‘1만 루비’, ‘전용 장비 선택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킹스레이드>의 신규 콘텐츠 ‘레이더’ 시스템에 대한 세부 정보 및 사전 예약 소식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 관련 사항은 공식 카페브랜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