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엔씨소프트, '리니지M' 기사도 업데이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11-24 11:51:36

[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오늘(24일) ‘기사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기사도’는 <리니지M>의 대표 클래스인 ‘기사’를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다.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사 클래스에 최상위 ‘마스터’ 등급의 스킬을 추가한다. 기존 ‘베테랑’ 등급과 기본 등급의 스킬은 보다 쉽게 배울 수 있다.

 

<리니지M> 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스킬 적중 성공 혹은 실패에 따라 연계/강화 스킬이 발동하는 ‘그랜드 마스터’ ▲대상과 대상 주변까지 최대 3명에게 스턴 효과를 주는 ‘블레이드 스턴(베테랑)’ 등의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스킬도 개선한다. 이용자는 ▲조작이 불가능한 상태로 자신을 공격하게 도발하는 ‘팬텀 블레이드’ ▲공격을 당할 시 일정 확률로 상대방의 핵심 스킬을 약화시키는 ‘카운터 배리어(마스터)’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클래스를 ‘기사’나 ‘암흑기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TJ 쿠폰’ 5종을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지난 10월 지급한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이 ‘TJ 쿠폰-마법인형’으로 바뀐다.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선물 상자’를 100 아데나(게임 재화)로 살 수 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TJ 쿠폰-일반 장비 복구’와 ‘TJ 쿠폰-상점 장비 복구’를 얻으며, 게임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는 ‘2020 출석체크 시즌 5’ 보상으로 ‘TJ 쿠폰-변신’과 ‘TJ 쿠폰-마법인형’도 획득 가능하다.

 

더불어 ‘기사도’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10종의 보상을 받는다. 모든 이용자는 월드 보스와 시련 던전 리뉴얼을 기념한 ’신규 월드 보스 이벤트’와 ’시련 던전/월드 보스 보상 강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용자는 NC다이노스 우승을 기원하는 아이템을 게임 내 상점에서 100 아데나로 구매 가능하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