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LCK 공식 PC 'HP 오멘 30L 시리즈', 홍진호-전용준 함께 하는 라이브 커머스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1-18 12:33:25

[자료제공: HP]

 

HP 코리아가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공식 PC 후원사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오늘(18일) 오후 7시부터 HP 오멘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HP 오멘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경기 전반에서 사용되는 고성능 게이밍 데스크톱 PC인 HP 오멘 30L GT13-0850를 포함한 HP 오멘 30L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HP 오멘 15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적립, 신세계 상품권, HP 게이밍 마우스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방송 스트리밍 중 HP 오멘 제품 구매자들을 위한 추첨 이벤트 및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는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 e스포츠 캐스터 전용준이 출연해 HP 오멘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실제 게이밍 성능을 확인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잼라이브 퀴즈쇼, 게임 대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LCK 공식 데스크톱 PC인 HP 오멘 30L 시리즈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하여 전작 대비 대폭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쿨러마스터의 강력한 오멘 전용 수냉쿨러, WD 블랙 하이엔드 SSD, 하이퍼엑스 RGB 메모리, 플래티넘 등급 파워서플라이로 역대급 게이밍 성능을 갖추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인 오멘 커맨드 센터를 통해 게이밍 환경을 실시간으로 제어하고 분석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RGB 조명 컨트롤이 가능하다.

 

HP 오멘 게이밍 PC는 모든 게이머들이 ‘게임을 통해 한 단계 더 진화’하는 최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기량을 극대화하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해왔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 이상 모임 금지 조치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게임을 통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누구나 레벨에 관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나아가 창의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다.

 

HP 코리아 PC 부문 리드 소병홍 상무는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상황이 이어지며 안전하게 집에서도 사람들과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게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에 준비한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줄 HP 오멘의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자분들께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18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HP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