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전략판’, 사전 예약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1-19 11:59:34

[자료제공: 쿠카 게임즈]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LG <삼국지 전략판>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혁신 게임으로 <삼국지> 시리즈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해 모바일로 이식한 SLG다. 원작 삼국지 시리즈의 아트 디자인부터 국가 경영 시스템, 지형과 지물 등을 그대로 구현함하여 삼국지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쉽고 익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에이 테크모가 전 과정 검수에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린 점도 특징이다.

 

기존의 <삼국지> 시리즈와는 다르게 멀티 플레이로 진행하는 게임인만큼 연맹원 또는 동맹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전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200인 동맹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장에서 지형과 지물에 따라 달라지는 전략을 구사하고 또 협력하면서 실력으로 승패가 갈리는 공평한 경쟁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삼국지 전략판>이 채택한 시즌제는 실력 발휘와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요소이다.

 

 

오늘(19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삼국지 전략판>은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풍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 참여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른 보상이나 삼행시 참여 보상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의 재미를 고스란히 담은 삼국지 전략판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라며 “풍성한 사전 예약 보상을 준비했으니 꼭 참여해서 받아보시길 바라며, 기존 시리즈 팬은 물론 전략과 실력으로 승부하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