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엔코디아’ 한국어판, 스팀 발매 예정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1-19 16:00:38

[자료제공: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는 어셈블 엔터테인먼트의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엔코디아> 스팀 한국어판이 곧 발매될 거라고 밝혔다. 게임은 오는 27일에 발매되지만 한국어는 추후 업데이트 된다.

 

2062년, 네오 베를린. 기업들이 장악한 어두운 메갈로폴리스인 네오 베를린의 옥상 은신처에 덩치 큰 어설픈 로봇 보호자인 SAM-53과 같이 사는 9살 난 고아 티나는 쓰레기통에서 고철을 뒤져 사는 법을 배운 소녀다. 소녀의 유쾌한 로봇은 무슨 일이 있어도 언제든 그녀 곁을 지키도록 설계되어 있다.

 

어느 날, 소녀는 아버지가 자신에게 세상을 구하는 중요한 임무를 맡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임무를 이루기 위해 티나와 샘은 기이한 로봇들과 이상한 인간들로 가득한 현실 세계로 여정을 떠나게 된다. 그들은 퍼즐과 대화를 통해 살아 있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찾게 된다.

 

 

<엔코디아>는 디스토피아적 미래를 기반으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아름다움과 창의성, 블레이드 러너의 설정과 분위기, 원숭이 섬의 유머와 게임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이다.

 

2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2.5D 다크 사이버펑크의 <엔코디아> 세상을 탐험할 수 있으며,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는 34명 이상의 NPC와 함께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는 100군데 이상의 장소가 나오며 여정을 떠나 많은 것을 탐험하고 발견할 수도 있다. 무작위로 발생하는 특별한 퍼즐에 도전하여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시네마틱 컷과 미래지향적인 아트 및 사운드로 <엔코디아>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엔코디아>만을 위해 제작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게임의 분위기를 더욱 실감 나게 자아내고 프로 성우들이 게임에 참여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