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웹젠 ‘뮤 온라인’, 신규 사냥터 추가하고 ‘시즌 16-2 1차 업데이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4-20 14:26:44

[자료제공: 웹젠]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 신규 사냥터를 추가하고, ‘시즌16-2 1차 업데이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20일) 오후 3시부터 오는 5월 11일까지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고, ‘속성 징표 수집 이벤트’, ‘마스터리 액세서리 강화 확률 UP!’ 등 관련 이벤트를 운영한다.

 

신규 사냥터 ‘잿빛의 아이다’는 어둠의 마법으로 인해 색을 잃어버리면서 잿빛으로 변한 지역으로 캐릭터 레벨 1,130부터 입장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사냥터 출시 기념 ‘속성 징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잿빛의 아이다’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불/물/땅/바람/암흑’으로 구성된 5가지 징표를 모아 NPC ‘세르비스’에게 지급하면 ‘엑설런트 소켓 목걸이’ 등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속성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새로운 4차 마스터리 액세서리 ‘혈기의 귀걸이’를 추가하고, 신규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세공석 랭킹 이벤트’도 준비했다. <뮤 온라인> 회원들이 ‘세공석 박스’를 1회 오픈할 때마다 랭킹 포인트를 10점씩 지급하여 누적된 점수를 기준으로 상위 200명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마스터리 액세서리 강화 확률 UP!' 이벤트도 진행된다. <뮤 온라인> 회원들이 마스터리 액세서리를 강화하고, '+8강~15강' 강화를 시도하면 강화에 성공할 확률이 20% 증가한다.

 

이 외에도 웹젠은 캐릭터 최고 레벨을 1,350으로 확장하고, 한정판 ‘뮨’도 선물한다.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캐릭터 레벨1,300을 달성한 회원에게 속성 방어력 상승에 보탬이 되는 한정판 ‘마검사 뮤렌 렉스밀론 뮨’을 지급한다.

 

웹젠은 올해 <뮤 온라인>의 2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도 선보인다. ‘20주년 미션 이벤트’가 열리는 동안 회원들은 ‘마스터리 액세서리’의 강화 횟수를 3회 달성하면 이벤트 레벨이 1레벨 상승한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신규 사냥터 ‘잿빛의 아이다’와 ‘시즌16-2 1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