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아크시스템웍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디지털 특전·캐릭터 컬러 소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4-21 11:58:31

[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6월 8일과 11일 PS4, PS5, 스팀으로 출시 예정인 <길티기어> 시리즈 최신작인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얼티메이트 에디션의 디지털 동봉 특전, 그리고 조기 구매 특전에 대한 내용과 다운로드 콘텐츠로 판매 예정인 'GGST 추가 컬러 팩'에 대한 상세정보와 캐릭터 컬러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1일)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캐릭터 컬러 소개 영상을 통해 얼티메이트 에디션의 디지털 동봉 특전 및 조기 구매 특전, 다운로드 콘텐츠로 출시 예정인 각종 캐릭터 컬러의 게임 내 적용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Smell of the Game'을 시작으로 본작에 수록되는 보컬 악곡 15곡과 스토리에 사용되는 BGM 40곡 이상을 포함하여, 총 55곡 이상을 감상할 수 있는 구성의 사운드트랙도 감상할 수 있다.

 

악곡을 재생할 때는 다운로드한 곡을 USB 스토리지 등의 외부기기에 복사하여, 해당 외부기기를 PS4 또는 PS5에 연결한 상태에서 음악재생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곡을 재생할 수 있다.

 

 

 

얼티메이트 에디션 동봉 특전인 'GGST 디지털 아트워크'에는 <길티기어>의 역사를 수놓은 수많은 메인 비주얼 및 미공개였던 게스트 일러스트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게임 본편에 수록된 보컬 악곡을 가사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얼티메이트 에디션 동봉 특전 'GGST 얼티메이트 에디션 특별 컬러'에는 얼티메이트 에디션에만 동봉되는 특별한 캐릭터 컬러가 수록되어 있으며, 게임 내에서 적용된 모습의 예시는 아래와 같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패키지판을 예약 구매하거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 다운로드판을 예약 구매하면, 조기 구매 특전으로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솔과 카이의 특수 컬러를 대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GGST 솔&카이 특별 컬러'를 증정한다.

 

 


 

다운로드 콘텐츠 'GGST 추가 컬러 팩'을 구매할 시에는 초기 플레이어블 15캐릭터와 추후 추가 예정인 5캐릭터를 포함한 총 20캐릭터의 추가 컬러 5개(총 100개)를 사용할 수 있다.

 

 

PS4 및 PS5용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얼티메이트 에디션 2종 구성으로 진행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게임 마켓을 통해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오는 6월 6일까지, 스탠다드 에디션은 오는 6월 9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패키지판의 얼티메이트 에디션 구성품에는 게임 본편과 더불어 얼티메이트 에디션 오리지널 스틸북과 오리지널 박스가 한국 한정 오리지널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5명의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배틀 스테이지, 캐릭터 컬러 등이 포함된 ‘시즌 패스 1’과 게임 음악과 함께 여러 아트워크를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사운드&아트워크’,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컬러를 추가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에디션 특별 컬러’가 포함된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된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패키지판 얼티메이트 에디션 구성품

- 얼티메이트 에디션 오리지널 스틸북 (한국 한정)

- 얼티메이트 에디션 오리지널 박스 (한국 한정)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시즌 패스 1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디지털 사운드트랙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디지털 아트워크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얼티메이트 에디션 특별 컬러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게임 본편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패키지판의 스탠다드 에디션 및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면, 공통 예약 특전으로 15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커맨드표가 달력과 함께 수록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커맨드 캘린더’가 증정된다.




한편, 한국어 음성 더빙이 결정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를 통해 <길티기어> 시리즈에서 약 18년 만에 다시금 한국어 음성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전 시 사용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음성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음성까지 한국어 더빙이 진행될 예정이다. 20년 넘게 이어온 <길티기어> 시리즈에서, 솔 배드가이의 스토리가 한국어 음성 더빙과 함께 대망의 클라이맥스를 맞이하게 되므로 국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느낌을 선사할 전망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은 출시 이후 별도의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될 예정이며, 시즌패스와 DLC로 추가되는 캐릭터 또한 지속적으로 한국어 음성 더빙이 이뤄질 예정이므로, 향후 전개되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한국어 음성과 함께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한국어 음성 더빙에 참여할 성우진과 샘플 보이스의 공개, 업데이트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