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신규 던전 ‘지하 연구실’ 출시 예고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6-18 15:48:21

[자료제공: 엔씨소프트]

 

- 대규모 던전 ‘지하 연구실’ 업데이트 티저 공개…추리 통해 정보 찾아낼 수 있어

- 드릴 액션 콘텐츠 ‘드릴군의 특별활동’ 추가…활동력 소모해 다양한 아이템 발굴 가능

- 오는 30일까지 기간제 자격증과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종 진행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에 신규 대규모 던전 ‘지하 연구실’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공식 커뮤니티에 게시된 ‘업데이트 뉴스’를 통해 신규 던전 ‘지하 연구실’에 대해 추리할 수 있다. 업데이트 뉴스에서는 몬스터와 보스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확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엔씨는 드릴 액션 콘텐츠 ‘드릴군의 특별활동’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레벨업과 사냥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활동력’을 높일 수 있다. 드릴을 이용한 발굴 시 활동력을 소모하면 일정 깊이 이상의 채굴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다.

 

 

<트릭스터M> 이용자는 오는 30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은 상자를 개봉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사냥꾼의 보급박스를 찾아라’ ▲발굴과 사냥을 통해 얻은 코인으로 증표를 제작해 능력치를 높이는 ‘사천왕의 힘!’ 등 2종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장비 제작 시스템도 개편했다. 이용자는 아이템 제작에 실패할 경우 제작 재료 일부와 ‘도전권’을 받는다. ‘도전권’을 모으면 제작에 도전했던 아이템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