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테라’, 발데론 원정대 사전 모집 및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6-18 16:22:35

[자료제공: 크래프톤]


- 오늘(18일)부터 30일까지 ‘발데론 원정대’ 선발대 사전 모집 이벤트 진행

- 발데론 원정대에게 한정판 칭호와 프리미엄 외형 아이템 등 지급

-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 내용 및 일정 공개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가 오늘(18일) <테라>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를 공개하며 발데론 원정대의 사전 모집 이벤트를 발표했다.

 

‘발데론 원정대’ 선발대 사전 모집에 신청한 유저에게는 선발대 한정 칭호와 프리미엄 외형 아이템, 각종 소모품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원정대에 지원한 유저들은 <테라>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선발대 사전 예약은 오늘(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테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발대 신청을 놓친 유저는 후발대로 지원할 수 있다. 후발대 신청은 오는 30일부터 7월 27일까지 가능하다. 후발대 신청 유저에게도 한정판 칭호와 특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발대로 사전 예약한 유저는 후발대 보상도 자동으로 받게 된다.

 

 

지난 5월 <테라> 라이브 간담회에서 공개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도 공개된다. 1차 ‘칼날의 사령관’, 2차 ‘공명’, 3차 '검은장막'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각 업데이트마다 최상위 레벨의 신규 던전과 신규 장비,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의 업데이트 일정은 1차 오는 6월 30일, 2차 7월 28일, 3차 8월 25일이다. 각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