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캐릭터 '아이비 핀리' 예고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6-18 17:06:21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장수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캐릭터인 '아이비 핀리'를 출시 예고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아이비 핀리는 '브리스티아 요리의 자부심을 빛내줄 단 한 명의 셰프'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캐릭터로, 듣도보도 못한 요리를 만든다는 전투 요리사의 소식을 찾아 신대륙에 발을 들였다는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다.

 

아이비 핀리는 지능, 감각, 체력 능력치가 높게 설정돼 있는 캐릭터로서 방어구는 레더아머를, 무기는 화염 팔찌를 사용한다.

 

아울러 아이비 핀리는 전용 스탠스로 '프라이드 오브 브리스티안 쿠진 - 나이프'와 '프라이드 오브 브리스티안 쿠진 - 파이어' 2가지를 운용한다. 직업스킬인 '쿠킹 타임'도 보유하고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조작하는 MCC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17세기 중세 유럽풍의 섬세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다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