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EA 스포츠 PGA 투어에 토리 파인스 골프 코스 추가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6-18 17:41:10

[자료제공: EA]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와 미국 골프 협회(이하 USGA)는 오늘(18일) EA 스포츠 PGA 투어에서 진정한 U.S. 오픈 챔피언십 경험을 대표할 계획을 밝혔다. 

 

U.S. 오픈은 2021년 U.S. 오픈 챔피언십의 주최자인 토리 파인스와 2022년 U.S. 오픈의 주최자인 매사추세츠 주 브루클린의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는 미국 최고의 골프 메이저 대회이다. 두 코스 모두 EA 스포츠 PGA 투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브루클린의 컨트리클럽은 2022년 봄, 게임이 출시될 때 최초로 비디오 게임에 등장한다.

 

U.S. 오픈 챔피언십은 세계 최고의 프로 골퍼와 아마추어 골퍼를 한데 모아 그들의 경력의 정의하는 명성을 두고 경쟁하기 위해 기술을 테스트하는 장이다. 플레이어는 U.S. 오픈 외에도 EA 스포츠 PGA 투어에 U.S.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포함한 아마추어 이벤트가 커리어 모드에 복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미국에서 가장 전설적인 코스 중 하나를 현실적으로 렌더링 하기 위해 EA 스포츠는 최첨단 항공 스캐닝 기술을 활용하여 USGA의 5개 창립 회원 클럽 중 하나이자, 1913년 골프를 스포츠 주류로 이끈 승자 프란시스 웨멧이 승리를 거둔 장소인 컨트리클럽과 그 고유한 역사를 조명할 예정이다.

 

USGA 커머셜 총괄 책임자인 네이빈 싱은 “우리는 EA 스포츠 와 함께 게임을 다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국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포함하여 USGA 챔피언십 호스트 사이트가 굉장히 많아 플레이어는 게임의 커리어 모드를 통해 진정으로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올해 U.S. 오픈 호스트인 토리 파인스와 처음 등장하는 내년 호스트 사이트인 브루클린의 컨트리클럽에서 게임 플레이에 도전하고 스스로 게임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프로 골퍼 브라이슨 디샘보는 “2015 U.S. 아마추어 챔피언십 우승은 내 경기력을 발전시키고, 궁극적으로는 2020 U.S. 오픈 챔피언십의 우승의 밑거름이 되어, 수년 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 생각할 정도로 정말 중요한 제 초기 경력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라고 했다.

 

또한, "저는 열성적인 비디오 게임 팬입니다. EA 스포츠가 US 오픈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골프 이벤트도 개최하는 것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특히 커리어를 성장시켜야 하는 골퍼에게 그것이 얼마나 중요할 때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라고 덧붙였다.

 

EA 스포츠 PGA 투어는 마스터스 토너먼트, PGA 챔피언십, U.S. 오픈 챔피언십, 오픈 챔피언십 등 4개의 골프 메이저 챔피언십을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게임이다. 골프 팬들은 각 토너먼트의 독특한 분위기와 사이트를 경험하고,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및 페덱스 플레이오프에서 경쟁을 경험하면서 경력을 쌓을 수 있다. 

 

더 많은 경기 정보는 올여름 내내 진행되는 대규모 골프 이벤트를 중심으로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EA 스포츠 PGA 투어는 올랜도와 마드리드에 소재한 EA Tiburon이 개발하고 있다. 최신 정보를 받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업데이트 수신을 등록하면 된다. EA 스포츠 PGA 투어 관련  어셋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트위터,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EASPORTSPGATOUR를 팔로우하면 된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