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모바일 삼국지 RPG '그랑삼국' X ‘또래오래’ 컬래버레이션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6-18 17:45:44

[자료제공: 유주게임즈코리아]


- 오는 7월 31일까지 ‘또래오래’ 전국 매장에서 협업 이벤트 동시 진행

- 신메뉴 '맵부심 양념'을 비롯해 치킨 구매 시 '스페셜 쿠폰' 제공

- 공식 카페 통해 제휴 이벤트 응모하면 ‘LG 스타일러’, ‘LG 시네빔’ 등 선물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랑삼국>과 치킨 브랜드 ‘또래오래’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또래오래’의 신메뉴 ‘맵부심 후라이드’와 ‘맵부심 양념치킨’을 비롯해 브랜드 치킨 메뉴 구매 시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스페셜 쿠폰’은 계정당 2회 등록 사용 가능하며, 인게임 쿠폰 교환창에 획득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체력단, 금화, 은화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페셜 쿠폰’ 아이템 수령 후 공식 카페를 통해 ‘또래오래’ 제휴 이벤트에 응모하면 ▲LG 스타일러 ▲LG 시네빔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또래오래 치킨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게임 내 체력 수령 화면에 등장하는 ‘체력’ 아이콘을 ‘또래오래’ 신메뉴 아이콘으로 변경하는 등 디테일적으로도 큰 공을 들여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1주년을 맞이한 <그랑삼국>은 소통 운영을 바탕으로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꾸준히 호평을 얻고 있으며, 현재 1주년 기념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