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파천일검 모바일',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11-30 14:04:56

[자료제공: 유원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파천일검 모바일>, 오늘 11시부터 정식 서비스 본격 스타트

- <파천일검 온라인> IP와 게임성을 모바일 환경에서 재각색한 신감각 판타지 무협 세계 제시

- 안정적인 운영 지원과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좋은 인상 선사하도록 노력 기울일 것

 

글로벌 퍼블리싱 게임 기업 ‘유원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무협 MMORPG <파천일검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오늘(30일) 11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파천일검 모바일>은 지난 2002년 만화책으로 처음 출시되어 온라인상에서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전설적인 무협 IP '파천일검'을 소재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파천일검 온라인>의 IP와 게임성을 2021년에 걸맞은 그래픽, 그리고 모바일 환경에 맞춰 재각색했으며,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주인공들과 이들의 대표적인 전투 직업 모두가 완벽하게 재현된 점을 들 수 있다.

 

또한, 서버 간 ‘플레이어 킬링’ 시스템, <파천일검 온라인>의 세계관을 추억하는 유저들을 위해 태극선을 타고 행성 여행을 하거나, 검의 무덤을 탐색하는 등 파천일검 시나리오 또한 고스란히 담겨있는 점도 주요 특징으로 손꼽을 수 있다.

 

 

더불어 유원게임 측은 <파천일검 모바일>의 오리지널 요소로 일검과 수아, 엄지, 지로, 남궁 등 파천일검을 대표하는 주인공 캐릭터 라인업에 명문세가 출신으로 오행의 파워를 발휘해 전투가 지속할수록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운정’, 도끼를 휘두르는 근접 공격 전문 캐릭터이자 강력한 제어 및 공격 스킬로 상대를 제압하는 ‘일신’ 등 두 명의 신규 주인공을 추가했다.

 

유저 간의 경쟁에 힘을 실어줄 전쟁 시스템도 대거 추가했다. 신규 서버 PvP와 난투전, 문파전 등 유저들이 문파에 가입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상대 세력과 대규모로 충돌하는 다양한 콘텐츠가 도입되며, 여기에 유저 간 아이템 쟁탈전과 강력한 무기와 비공들을 수급 가능한 보스전을 통해 게임 공략의 즐거움 또한 선사할 전망이다.

 

서비스사인 유원게임 측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사전 점검 및 조율을 위한 비공개 베타 스트를 지난 10월 중순과 11월 하순 두 차례에 걸쳐 실시하며 게임성을 개선하고 CBT에서 발생한 여러 점검 사항을 확인 및 조율하는 데 매진했다.

 

이같이 정식 출시에 앞서 최적화된 모바일 무협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였으며, 오늘부터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울여 파천일검 팬층, 그리고 신규 무협 모바일 게임을 찾는 유저들에게 좋은 인상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한편, 회사 측은 지난 11월 26일부터 정식 오픈 서비스를 기념한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파천일검 모바일> 출시 소식을 전파하는 차원에서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 ‘1130 파천 출시’와 유저 본인의 사전예약 메일 주소를 함께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보상으로는 귀속 황금 200개, 파천동패 20개, 파천은패 20개 등 초반 진행에 도움이 될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파천일검 모바일>에 대한 특징, 그리고 이벤트와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파천일검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