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넷마블,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에서 3년 연속 수상작 배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11-30 16:09:38

[자료제공: 넷마블]


- <마블 퓨처 레볼루션>,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 게임 선정

-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작 배출

- 다중 우주 지구들이 한곳으로 모이는 컨버전스 현상 기반 스토리 담겨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의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우수 게임으로 선정되며 3년 연속 수상작을 배출하게 됐다고 오늘(30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은 매년 구글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 앱 중 각 분야별로 이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행사로, 게임 카테고리 내에서는 경쟁 게임, 캐주얼 게임, 인디 게임 분야 등에서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넷마블은 올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수상을 비롯해 지난해 <A3: 스틸얼라이브>가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 게임으로, 2019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동일 부문 우수 게임 및 ‘올해를 빛낸 베스트 게임’으로 각각 선정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올해 수상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지난 8월 25일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된 바 있다.

 

넷마블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