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배그 PLS 시즌2 그랜드 파이널 DAY4,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종합 3위로 마무리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5-25 16:29:19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는 교육업 고정관념을 깨고 프로게이머 교육과정을 신규 개설하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가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에 있는 ‘<배틀그라운드> PLS 시즌 2 그랜드 파이널’에 해당 과정 수강생들이 ‘Team Megastudy’라는 이름을 걸고 출전 중에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해당 팀은 상위 팀에게 밀리지 않고 전략적이게 게임을 진행하고 있으며 결승 4일차인 어제 (24일) 종합 3위라는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 하였다. 이러한 플레이를 통해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의 프로게이머 과정은 더욱 전문성이 입증 된 셈이다.

 

4월 11일부터 시작된 ‘2022 PLS 시즌 2’의 대미를 장식할 결선이 이번 달 16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전했다. PLS (PUBG LVUP SHOWDOWN)은 펍지 주식회사에서 주최하고 종합 e스포츠 회사 LVUP이 주관하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를 의미한다.

 


해당 대회에 참여한 팀은 총 600만 원을 걸고 경기를 펼치게 된다. 결선 1위 팀은 300만 원과 벤큐 ZOWIE 2546K 모니터 4대가 지급되며 결선 2위 팀과 3위 팀은 각각 200만 원과 100만 원이 주어진다. 추가로 결선 상위 4팀은 ‘2022 펍지 위클리 시리즈 (PUBG WEEKLY SERIES: EAST ASIA): 페이즈 2’에 참여 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 교육과정 (<배틀그라운드>)은 실력향상 취미반과 프로게이머 준비반을 동시 운영하고 있으며 전직 프로게이머였던 구본승 코치에게 직접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전문 강사진에게 1:1 피드백의 기회를 제공하여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본인만의 시그니처 플레이와 독창적인 게임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좋은 플레이어를 배출한 해당 과정은 현재 오픈 이벤트로 ▲수강료 최대 40% 할인과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6개월 이상 등록한 수강생 전원에게 ▲제닉스 게이밍 장비 가방을 지급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어서 “더욱 자세한 사항과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에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