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할로윈 업데이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10-05 13:30:17

[자료제공: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할로윈을 기념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오늘(5일) 밝혔다.

 

할로윈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로 할로윈 하드코어 전보 임무가 출시되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로윈 패스 2를 재출시하고, 새로운 할로윈 전투 준비 장소가 추가됐다.

 

먼저 신규 할로윈 하드코어 전보 임무는 오는 18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이달 31일까지 모든 스켈딩의 하드코어 전보 임무 완수 시 보상으로 세 배의 금과 RDO 달러, XP 등을 지급한다.

 

오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할로윈 패스 2를 다시 선보인다. 할로윈 패스 2는 이전에 이용했더라도 중단한 부분부터 이어서 진행 가능하며 신규 회원은 랭크 15에 걸쳐 다양한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미 랭크 15에 도달한 플레이어를 포함해 올해 랭크 15를 도달한 회원에게는 보상으로 피에로 반다나, 탄약 꾸러미, 소모품, 카피탈레가 포함된 금괴 5개 상당의 청부 총잡이 도구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모든 할로윈 전투 준비 장소에서는 이 달 내내 세 배의 RDO 달러와 XP를, 어둠의 공포와 죽은 자의 밤 등 할로윈 특선 시리즈에서도 세 배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일망타진 현상금 사냥꾼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는 모든 참가자에게 두 배의 금과 RDO 달러, XP를 지급한다. 매주 로그인 시 강력 체력 회복제 2개를 제공하며,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 주간’에 접속만 해도 강력 엉터리 약 2개, 사냥한 큰 고기 3개, 카피탈레 25장 등을 선물로 받는다.

 

 

아울러 4주 간 매주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주간 이벤트를 실시, ▲10월 4일-10일: 하드코어 할로윈 시리즈 1 ▲10월 11일-17일: 하드코어 할로윈 시리즈2 ▲10월 18일-24일: 할로윈 시리즈 1 ▲10월 25일-31일: 할로윈 시리즈 2 등이 순차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블루워터 계약과 커빙턴 에메랄드 기회 등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마담 나자르 상점의 모든 할로윈 가면, 파열 탄약 및 폭발성 슬러그 탄약 책자, 리볼버, ‘울부짖기’ 감정 표현, 사탕과 초콜릿 등이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