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캐주얼한 그래픽에 담긴 전략, ‘브로큰 유니버스’ 2월 6일 정식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3-01-30 10:11:42

[자료제공: 진쓰리 스튜디오]

- 캐주얼한 그래픽에 담긴 전략적인 타워 디펜스 플레이

- 직접 시작 위치를 결정하고 길을 구성하는 등 열려 있는 게임성으로 차별화

- 보스 스테이지 및 다채로운 추가 미션으로 다양한 플레이 경험 선사

 

Jinthree Studio(진쓰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전략 캐주얼 타워 디펜스 게임 ‘Broken Universe(브로큰 유니버스)’가 스팀 얼리억세스를 마치고 오는 2월 6일 정식 출시된다.

 

브로큰 유니버스는 전통적인 타워 디펜스의 한계를 넘어 다양한 재미와 깊은 게임성을 캐주얼한 손그림 그래픽에 녹여낸 작품이다. 특히 플레이어가 방어를 시작할 지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방어 경로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등 자신만의 생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타워 디펜스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보여준다.

 

타워 디펜스 장르에 충실하게 다양한 타워와 방벽, 업그레이드와 기술 트리, 고유의 능력을 가진 다채로운 몬스터, 강력한 스킬 등이 존재하며, 장비처럼 장착하는 모듈을 통해 건물의 성능을 입맛대로 변경할 수 있다. 또한 타워 두개를 융합하여 만드는 융합 타워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100시간 이상 분량의 기본 컨텐츠와 함께 도전 모드, 탐사, 오퍼레이션 등 풍부한 컨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매 챕터마다 존재하는 다양한 스폐셜 미션은 새로운 도전과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진쓰리 스튜디오는 "유저분들의 관심 덕에 완성도 높은 디펜스 게임을 출시할 수 있었다. 이번 스팀 정식 출시와 함께 애플 앱 스토어(Apple App Store) 버전 또한 신규 출시되며 기타 모바일 버전도 정식 출시 컨텐츠가 업데이트되므로 모바일 유저도 브로큰 유니버스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모바일 버전의 소식 또한 같이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로큰 유니버스의 스팀 상점 페이지 및 각 스토어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