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수집 방치형 RPG ‘소녀세계’ 메인 캐릭터 공개, 사전예약 진행 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3-01-30 10:54:28

[자료제공: Linkworld]

 

ONEMT가 지난 14일 수집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소녀세계' 사전예약을 시작한 뒤 오늘(30일) 메인 캐릭터 성우 라인업과 세계관, 한국 한정 캐릭터를 공개했다.

 

세계관은 동한 말기, 천하에 큰 재난이 찾아오게 되며, 백성들이 고통받고 있는 가운데 ‘문종’이라는 안내자가 이 혼란을 막기 위해 ‘진룡의 힘’을 지닌 주인공을 소환하게 된다는 것이다.

 

문종

 

안내인 문종은 구세주를 기다리는 동안 ‘도원마을’과 다른 지역들의 산업들을 관리했으며, 그로인해 축적한 재산은 한나라 전체와 맞먹을 정도였다. 문종은 이러한 재력을 이용해 대의를 이룰 수 있는 야심가를 찾아 후원하려 한다.

 

성우: 오오하라 사야카

 

성우 대표작: ×××HOLiC - 이치하라 유코 / Fate시리즈 - 아이리스필 폰 아인츠베른 / 페어리 테일 - 엘자 스칼렛

 

동백

 

한 때 부자집 아가씨였던 동백은 이세계 신의 강림으로 우보에 의해 구출되어 동관에서 지내게 된다. 이후 동백은 장강의 남쪽으로 이동하여 살기 위해 도둑질, 소매치기를 하며 지내게 된다.

 

성우: 키토 아카리

 

성우 대표작: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 호리키타 스즈네 / 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 히메사카 노아 / 귀멸의 칼날 - 카마도 네즈코

 

손무 - 한국 한정 캐릭터로 별도의 뽑기 없이 무료 증정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즉시 한국 한정 UR 영웅 ‘손무’를 획득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