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에픽게임즈 스토어, 최대 75% 할인하는 ‘할로윈 세일’ 연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0-23 12:21:07

[자료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할로윈을 맞아 세일을 진행한다.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최신작에서부터 블록버스터 게임에 이르기까지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하는 ‘할로윈 세일’을 실시한다고 오늘(23일) 발표했다.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은 <마피아 트릴로지>,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모탈 셸> 등의 신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문명 6>, <월드워 Z>, <보더랜드 3>, <레드 데드 리뎀션 2 얼티밋 에디션> 등 블록버스터 게임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셜록홈즈: 크라임즈 앤 퍼니시먼트>, <렘넌트 프롬 디 애쉬> 등의 작품도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레이어스 오브 피어 2>와 <코스튬 퀘스트 2>를 준비했다. 

 

<레이어스 오브 피어 2>는 탐색과 스토리에 집중한 일인칭 심리 호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여객선에서 벌어지는 영화 촬영에서 주연을 맡아 감독의 요청에 따라 움직이는 헐리우드 배우가 되어 영화 촬영용 세트가 된 여객선의 내부 깊은 곳까지 파고드는 탐색을 펼쳐야 한다.

 

 

더블 파인이 개발한 <코스튬 퀘스트 2>는 할로윈 어드벤처인 <코스튬 퀘스트>의 후속작으로, 으스스한 시간 여행 풍경을 탐험하는 턴제 어드벤처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전사로 변신하는 귀여운 의상을 입고, 크리피어 트리트 카드를 수집해 위생에 집착하는 악당들과 맞서 싸우게 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할로윈을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분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인기 게임들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할로윈 세일’을 준비했다”라면서, “신작 게임들부터 블록버스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가에 만나보시고,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료 게임들도 다운로드받아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할로윈 세일’ 및 무료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