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유비소프트, 가정의 달 맞이 최대 80% 특별 할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4-30 14:27:41

[자료제공: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게임들을 특별 할인 판매하는 ‘플레이 유비 플레이 콘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 e숍, 유비소프트 스토어 등 게임 플랫폼별로 각각의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해당 기간 동안 <저스트 댄스 2021>,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와치독: 리전> 등 유비소프트의 대작들을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인보우식스 시즈>,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레이맨>, <차일드 오브 라이트>, <아노 1800> 등 유비소프트의 거의 모든 게임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유비소프트 스토어에서는 자신의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상품을 결제할 때 특별 프로모션 코드인 ‘ALLGAMES25’를 입력하면 최종 결제 금액에서 25%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코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사용이 가능하며 출시 예정 게임 혹은 게임 크레딧 구매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이번 할인 목록에는 한국 팬들을 위해 웹툰으로도 제작될 예정인 <파 크라이> 시리즈와 <더 디비전> 시리즈도 포함되어 있어 웹툰으로 만나기 전 게임 내 세계관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 유비 플레이 콘솔’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유비스토어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세부 판매 일정 및 할인 품목은 각 게임 플랫폼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