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모바일 RPG ‘AFK 아레나’ 홍보모델로 유재석 발탁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7-03 15:30:48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릴리스 게임즈]

 

릴리스 게임즈는 자사에서 직접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 <AFK 아레나>의 홍보모델로 예능인 유재석을 발탁했다고 오늘(3일) 밝혔다.

 

<AFK 아레나​> 홍보모델로 선정된 예능인 유재석은 데뷔한 이후 ‘무한도전’, ‘런닝맨’, ‘해피투게더’ 등 국내 방송 3사를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호감형 연예인이다. 유재석은 특유의 편안하면서 진중한 이미지로 <AFK 아레나​>를 다양한 방식으로 알려 나갈 예정이다.

 

유재석을 홍보모델로 발탁한 <AFK 아레나​>는 한국을 포함해 다른 국가의 앱 마켓에서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게임으로 매력적인 영웅들의 수집과 육성은 물론,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세로모드를 도입해 한 손으로도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함께 각 영웅들마다 가진 개별 스토리도 존재한다.

 

 

<AFK 아레나​>​에서는 인간, 오크, 엘프, 망령, 반신, 악마, 이계 7개 진영에 속한 영웅을 만날 수 있으며, 육성하는 데에 복잡한 조작이 필요 없으므로 수집한 영웅을 골고루 키워 훨씬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조합을 바탕으로 기본 스테이지부터 아레나, 월드 탐험, 시련의 탑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아레나'는 아레나, 고급 아레나, 챔피언 아레나, 글로벌 리그라는 다양한 방식으로 나뉘어 선보인다. 이와 같은 아레나 콘텐츠는 시즌별로 진행되면서 전투 뿐 만 아니라 보상까지 주어지는 핵심 콘텐츠이다. 콘텐츠별로 제공되는 랭킹보드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이다.

 

한편, <AFK 아레나​>는 최근 '봄의 아이 플로라'라는 영웅을 추가하면서 게임 접속 즉시 유저들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AFK 아레나​>의 홍보모델로 편안하고 진중한 이미지의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 유재석을 발탁했다”라며, “예능인 유재석과 함께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니 <AFK 아레나​>에 대해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