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PlayX4] 신의탑 효과? 히어로칸타레로 주목받은 엔젤게임즈

깨쓰통 (현남일) | 2019-05-12 16:13:37

2019 PlayX4(플레이 엑스포)는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반다이남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등 다양한 콘솔 게임업체들이 부스를 설치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에 못지 않게 다양한 국내외 모바일 게임사들도 부스를 차려서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었는데요. 특히 여러 모바일 게임사중에서 가장 큰 규모로 부스를 낸 엔젤게임즈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해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히어로 칸타레>를 전면에 내세워 눈길을 끌고 있었습니다. 

 


  

엔젤게임즈는 PlayX4 행사장 정 중앙에 모바일 게임사 단독 부스 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전시공간을 설치해서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신의 탑' 업데이트를 단행한 모바일 RPG <히어로칸타레>와 <로드 오브 다이스> 2가지 게임의 코너를 마련하고 있었는데요.

 

부스 내에서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받으면, 이를 통해서 다양한 경품과 교환해주고 있었습니다. 


<히어로칸타레>의 보스들을 잡고 그 시간을 기록해 좋은 성적을 거두면 경품을 주는 보스 타임어택 코너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면서까지 참여하려고 했으며, 그 열기가 뜨거웠는데요.
 
그리고 누구나 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돌림판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히어로칸타레> 관련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 코너입니다. 포스터부터 열쇠고리, 아크릴 스탠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스 바깥에는 <신의 탑>을 비롯해 <히어로 칸타레>에 등장하는 유명 웹툰들의 일러스트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었습니다.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렇게 경품으로 교환해서 퇴장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칸타레> 바로 옆에는 최근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 <로드오브다이스>의 부스가 꾸며져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도 게임을 체험하고, 각종 이벤트를 참여하는 것으로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로드 오브 다이스>를 소재로 하는 굿즈샵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종이백부터 포스터, 텀블러, 장패드 등 다양한 굿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