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넥슨, ‘서든어택’ 여름 대규모 캠페인 ‘찐 업데이트’ 예고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7-02 11:41:57

[자료제공: 넥슨]

 

- ‘찐 업데이트’, <서든어택>의 게임성과 FPS 장르 본연의 재미 선사

- 캠페인 첫 순서로 오는 9일부터 ‘서든패스 2020 시즌3 – 호크’ 오픈

- 1vs1 전투 ‘에이스모드’, ‘공식클랜’ 제도 및 ‘토너먼트 시스템’ 등 순차 추가​ 


넥슨은 오늘(2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올 여름 대규모 캠페인 ‘찐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네 차례에 걸쳐 공개되는 ‘찐 업데이트’는 <서든어택>이 지난 15년 동안 사랑받아온 게임성과 FPS 장르 본연의 재미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첫 순서로 ‘서든패스 2020 시즌3 – 호크’를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서든어택> 인기 캐릭터 '쥬디스 호크'가 새로운 외형과 함께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시즌 보상으로는 강한 파괴력의 ‘데저트이글’을 탑재한 신규 방패 ‘이쉴드’ 무기를 제공한다.

 


이어 오는 23일 <서든어택>의 진정한 사격 최강자를 가리는 1vs1 전투 ‘에이스모드’가 추가되고, 시범 서비스를 마친 핵 배심원단 ‘길로틴 시스템’이 고도화를 거쳐 7월 중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길로틴 시스템’은 공정한 게임환경 조성을 위해 이용자로 구성된 배심원단이 비정상적인 게임 행위를 직접 판결하는 제도다.

 

또한, 오는 8월에는 ‘공식클랜’ 제도와 새로운 온라인 대회 ‘토너먼트 시스템’을 선보이며 캠페인 피날레로 <서든어택> 15주년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서든어택>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지티 선승진 실장은 “이번 여름 캠페인은 <서든어택>만이 선보일 수 있는 FPS 장르 본연의 재미를 망라한 업데이트”라며 “<서든어택>을 다시 찾아와 주실 분들이 예전 향수와 재미를 떠올릴 수 있는 콘텐츠도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서든어택>의 올 여름 대규모 캠페인 ‘찐 업데이트’ 예고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