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샤인게임즈 신작 '다이너스톤즈', 프론티어 테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1-25 16:02:54

[자료제공: 샤인게임즈]

 

<다이너스톤즈>가 최초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샤인게임즈는 자사가 개발중인 <다이너스톤즈>의 프론티어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샤인게임즈는 소규모 신생 게임 벤처 부문의 투자가 사실상 중단된 상황에서 지난 5월에 라구나인베스트먼트, YG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억 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유치한 독립 개발사이다.

 


 

샤인게임즈의 첫 작품인 <다이너스톤즈>는 30명이 함께하는 팀 서바이벌 PvP로 '다이너스톤'이라는 힘의 원천을 서로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서바이벌 전투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다이너스톤즈>의 게임성과 밸런스 검증을 위한 초기 테스트로 10종의 캐릭터와 100여 종의 '다이너스톤'을 공개한다.

 

참가자 모집은 안드로이드 이용자 만을 대상으로 하며 사전 예약은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트를 원하는 유저는 <다이너스톤즈> 홈페이지에 등록해 사전 예약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이너스톤즈>를 검색하여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된다.

 

실제 테스트는 오는 12월 4일부터 11일까지 1주일간이다. 아울러 프론티어 테스트 기간 중 게임 플레이와 설문 조사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엔비디아 RTX3080 그래픽 카드, 닌텐도 스위치,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너스톤즈>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