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몰랑이 힐링 판타지 게임 '몰랑월드', 크라우드 펀딩 시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11-30 12:13:48

[자료제공: 시프트릭]

 

시프트릭은 캐릭터 ‘몰랑’ IP를 게임으로 탄생시킨 모바일 게임 <몰랑월드-환상모험>(이하 몰랑월드)의 크라우드 펀딩을 ‘유부스트’를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몰랑월드>는 몰랑이 캐릭터를 육성하고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몰랑월드>를 가꿔나가는 힐링 판타지 콘셉트의 방치형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은 몰랑이가 꿈 속 상상의 섬 ‘몰랑월드’에 소환되면서 시작되며, 기존 세계관과는 다른 몽환적이고 따뜻한 그래픽을 구현해 색다른 느낌의 몰랑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누적된 몰랑이의 다양한 모습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실제 애완동물을 키우는 듯한 몰랑이와의 친밀한 상호작용과 수집 시스템과 각 지역에 특화된 건축물을 짓는 건설 시스템도 함께 구현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기념해 공개된 공식 홍보 영상에서는 신규 협곡 지역과 발광 숲 지역, 몰랑이들의 실제 게임 내 캠프파이어와  몰랑이들이 기구타는 장면 등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한, 이번 <몰랑월드> 크라우드 펀딩을 기념해 몰랑이 캐릭터를 만든 윤혜지 작가와의 콜라보로 몰랑월드 전용 피규어를 제작해 펀딩 리워드로 제공할 예정이며, 윤혜지 작가의 개발 응원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시프트릭의 최경연 대표는 “<몰랑월드>를 통해 보고만 있어도 가슴이 따뜻한 동화 한편을 보는 느낌을 주고 싶었다”며,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출시 전 사용자들과 많은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받을 예정이며 <몰랑월드>에서 친구와 함께 커뮤니케이션하고 친구의 월드도 놀러갈 수 있는 소셜 기능을 더 보완해 스트레스를 최대한 줄이고, 쉽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몰랑월드>는 지난 11월 지스타 2020에서 중소인디 부문에서 우수게임으로 선정되었고, 꾸준히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들과 소통을 진행해오고 있다. 

 

<몰랑월드>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12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지속되며, 12월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