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네오위즈 PC 신작 ‘스컬’, 1월 21일로 출시일 확정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2-15 10:45:38

[자료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 중인 2D 액션 게임 <스컬>이 오는 1월 21일 정식 출시한다고 오늘(15일) 밝혔다.

 

<스컬>은 높은 완성도로 구현된 픽셀아트 그래픽과 빠른 전투가 특징인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이다.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로,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큰 특징이다. 

 

아울러 <스컬>은 지난 2월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흥행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정식 출시에는 해골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통해 더 강력해지는 ‘각성 <스컬>’ 50여 종을 선보이며, 챕터 4, 5와 신규 보스 2종도 추가된다. 여기에 다양한 버프를 주는 NPC와 함께 엔딩과 주요 스토리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스컬>의 정식 출시 가격은 20,500원이며, 오늘(15일)부터 인상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네오위즈와 사우스포게임즈는 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취합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는 한편, 게임 밸런스 점검에 더욱 집중하는 등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스컬> 정식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