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3년 만에 열린 2022 플레이엑스포에 ‘인디오락실’ 열린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5-11 14:00:01

[자료제공: 한국인디게임협회]


-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AMD의 스폰으로 인기 게임 투표 진행 예정 

- 인플루언서가 직접 게임들을 플레이하고 리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2022 플레이엑스포에서 각종 인디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인디오락실’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인디오락실’은 한국인디게임협회와 플레이엑스포 사무국이 공동 주관하는 대규모 부스다. 한국인디게임협회는 2015년부터 인디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지원을 진행했으며, 규모를 점차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올해 ‘인디오락실’은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AMD의 스폰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으로 구성된 총 35개의 참가사의 게임들이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팀 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으며, 인디오락실에 출품한 다양한 게임을 참관객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하고 투표하여 선정된 인기 게임 3개의 참가팀에겐 특별한 상품을 주는 인기투표도 진행될 예정이다.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플레이엑스포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2022 인디오락실 신작 쇼케이스’, 팝업 스테이지에서는 ‘2022 인디게임 콘서트’가 진행되며 이유란, 아빠킹, 제이킴, 여까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무대에서 여러 게임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22 플레이엑스포 ‘인디오락실’ 참가사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엑스포 홈페이지 또는 한국인디게임협회 공식 카페 인디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