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PvP 최강자 가린다…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대회 개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7-10 12:28:55

[자료제공: 펄어비스]


- 실버V 등급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 예선전은 오는 22일과 29일, 결승은 오는 8월 1일 공식 방송 통해 생중계 예정 

- 토너먼트 방식의 신규 콘텐츠 ‘1:1 아레나’와 인게임 커뮤니티 ‘클랜’ 기능 추가  


​펄어비스가 히어로 액션 배틀로얄 <섀도우 아레나>의 총 상금 1000만원 규모 대회인 ‘<섀도우 아레나> 리저널 컵- 아시아' 참가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아시아 서버 최강자를 가리는 ‘<섀도우 아레나> 리저널 컵- 아시아' 대회는 ‘실버V 등급’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며, 오는 16일 최종 참가자 및 대진표가 공개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우승 특별 칭호를, 준우승자에게는 2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3등부터 10등 대상자 및 대회 MVP도 상금을 차등적으로 지급한다. 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는 특별 칭호와 인 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대회 예선전은 오는 22일과 29일에 진행한다. 각 조별 예선을 통해 획득 점수의 총합이 높은 참가자 순으로 결승에 진출한다. 오는 8월 1일에 열리는 대회 결승은 총 4번의 라운드에서 획득한 점수의 총합으로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예선전과 결승전 모두 <섀도우 아레나> 공식 방송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섀도우 아레나>는 신규 콘텐츠 ‘1:1 아레나’를 지난 9일 정기 점검을 통해 추가했다. ‘1:1 아레나’는 총 5명이 ‘1:1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해 가장 먼저 5킬을 달성한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모드다. 인게임 커뮤니티인 ‘클랜’ 기능도 추가했으며 이용자는 클랜을 생성하거나 가입해 즐길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아시아 서버 최강자전 대회 및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