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원신, 1.1패치에서 하야미 사오리 참여한 5성 캐릭터 무료 지급한다

홀리스 (정혁진 기자) | 2020-10-22 13:06:47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미호요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에 일본 유명 성우 하야미 사오리가 참여한 캐릭터가 등장한다.

 

하야미 사오리는 2007년 데뷔해 <러브 플러스>의 타카네 마나카 역, <신만이 아는 세계> 시리즈의 하쿠아 드 로트 헬미니움을 비롯해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의 아라가키 아야세 역, <소드 아트 온라인>의 사치 역 등 다양한 배역을 맡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싱글 앨범 및 라디오 진행도 하는 등 넓은 활동 영역도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한 성우이기도 하다.

 

일본 성우 하야미 사오리.

 

 

그녀가 참여하는 캐릭터는 '카미사토 아야카'로 과거 <원신>이 출시되기 전 9월 15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에서 일본 성우 정보로 처음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캐릭터는 오는 11월 11일 업데이트 되는 1.1 패치를 통해 추가된다. 모험 등급이 42레벨이 되면 얻을 수 있는 배포 캐릭터로 알려지고 있다.

 

카미사토 아야카는 CBT​ 때 잠시 등장하기도 했다. 캐릭터는 얼음 원소의 캐릭터로 무기는 한손검이다. 주변에 빠르게 얼음 원소를 퍼뜨리거나 얼음 속에 숨어 빠르게 움직이는 기술 등을 가지고 있다.

 


 


 

현재 론칭 버전 기준으로 5성 얼음 원소를 보유한 캐릭터는 치치 한 명 뿐. 만약 카미사토 아야카가 추가되면 4성 케이아, 중운과 더불어 얼음 관련 스킬이 풍부해져 이동이나 전투 등 좀 더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유저들이 유출한 정보에 따르면 카미사토 아야카는 5성 배포 캐릭터여서 성능 면에서도 매우 탁월할 전망이다. 인기 성우 하야미 사오리가 참여한 캐릭터라는 점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만큼, 더 많은 추가 유저 유입도 예상된다.

 

 CBT 당시 <원신>의 카미사토 아야카​ 캐릭터 모습.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