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어몽 어스의 새로운 맵이 게임 어워드에서 공개된다

톤톤 (방승언) | 2020-11-19 18:26:06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어몽 어스>의 새로운 맵에 관한 힌트가 공개됐다. 아직 사진 한 장과 몇 마디 말 뿐이지만 팬들은 벌써 기대를 모으기 시작했다.

 

11월 19일 <어몽 어스> 개발사 이너슬로스는 <어몽 어스> 공식 트윗을 통해 신맵의 일부분을 담은 스크린샷을 업로드했다.

 

스레드에서 이너슬로스는 “새로운 맵을 특별히 공개한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12월 10일 ‘더 게임 어워드’를 잘 지켜보라”고 전했다.

 

 

스크린샷을 봐도 많은 정보가 드러나지는 않는다. 우주선 내부처럼 보이는 배경에 두 캐릭터가 서있는 것이 전부다. 자세한 구조나 신맵에서 수행해야 하는 미션 등 정보는 이너슬로스의 말처럼 조금 기다려야 알게될 전망이다.

 

내용과 별개로 이번 ‘티저’ 포스팅은 <어몽 어스> 공식 계정의 첫 트윗이기도 하다.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지만 개발사 이너슬로스가 소규모 기업인데다 그간 버그, 핵, 컨텐츠 부족 등 여러 문제를 해결하느라 계정을 운영할 여력이 없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이너슬로스가 언급한 ‘더 게임 어워드’는 다음달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게임 시상식이다. 부문별 시상식에 더해 신작 게임 공개와 축하공연도 함께 열린다. 이번에 <어몽 어스>는 ‘모바일 게임상’과 ‘멀티플레이어 게임상’ 두 부문에 후보로 지목되기도 했다.

 

더 게임 어워드 행사는 12월 10일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전 8시 30분에 시작된다. 전 세계 45개 이상 동영상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