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WDG, '오버워치' 아마추어 대회 '커뮤니티 오픈테스트' 개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1-18 14:36:15

[자료제공: WDG]

 

WDG가 <오버워치>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커뮤니티 오픈테스트 ep.04’를 개최한다.

 

참가 접수 기간은 오는 27일까지이며, e스포츠 대회 플랫폼 ‘와라지지’에서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2월 1일을 기준으로 만 13세 이상 아마추어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각 팀은 최소 6명, 최대 8명까지 선수 등록이 가능하다.

 

대회는 오는 2월 1일과 2일 예선, 2월 8일과 9일 본선 경기를 포함해 총 4일간 치러진다. 예선은 조별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해 각 조 상위 2팀이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 경기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본선 마지막 날엔 승자조 결승, 패자조 결승 그리고 최종 결승 경기가 열리는데, 이 경기는 WDG e스포츠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본선 진출 팀 중 상위 6개 팀은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 코리아’ 출전 시드권을 확보한다. 우승팀은 로캣 버스트 프로 마우스와 <오버워치>리그 필라델피아 퓨전 ‘NineK’ 김범훈 감독에게 일일 코치를 받을 기회를 얻는다.

 

WDG가 주최, 주관하고 로캣, 터틀비치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커뮤니티 오픈테스트 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