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배틀그라운드' 아마추어 대회 '레벨업 지지 쇼다운' 오는 26일 개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4-20 09:25:40

[자료제공: 빅픽처인터렉티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공식 아마추어 대회 '레벨업: 펍지'(이하 레벨업 쇼다운)가 오는 26일 두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크래프톤이 주최하고 빅픽처인터렉티브가 주관, 그리고 벤큐가 후원하는 레벨업 쇼다운 시즌 2가 개막한다. 레벨업 쇼다운 시즌 2는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8주간, 8회의 예선과 본선으로 진행된다. 예선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에 되며, 본선은 다음날인 화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어 회차별 우승 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시즌2 파이널 진출권이 수여된다.

 

 

또한, 회차별 MVP를 선정하여 ZOWIE 마우스, 번지 CAMADE II, 딥블루 컬러 마우스패드 세트가 제공되며 참가 팀 전원에게는 게임코치 아카데미 1회 수강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즌 파이널은 주차 별 1위 팀들과 누적 포인트 합산 상위 팀 등 총 16개팀이 참여하게 된다. 시즌 파이널은 월요일과 화요일 이틀간 진행하여 누적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최종 우승 팀과 준우승 팀에게는 동아시아 지역 최고의 팀을 가리는 펍지 위클리 시리즈(이하 PWS) 진출권이 주어진다. 이 중 최종 우승 팀에게는 100만 원의 우승상금과 함께 벤큐 조위 XL2546K 모니터 4대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지난 시즌과 달리 레벨업 쇼다운 시즌 2부터는 매치 별 승리 누적 수 그리고 킬 포인트에 따라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치킨을 많이 획득한 순으로 순위가 정해지고, 동률일 경우 킬 포인트로 순위가 매겨지는 제도다.

 

레벨업 쇼다운 시즌 2의 본선과 시즌 파이널 경기는 오후 7시부터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유튜브와 공식 트위치 채널 그리고 레벨업 공식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레벨업 쇼다운 시즌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벨업지지 <배틀그라운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