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헐리우드 배우까지 참여한다! 29일 '백년전쟁' 출시 사전 매치 열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4-20 09:51:26

[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 출시 사전 행사인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참가자 100인 명단을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전 세계 1억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글로벌 기대작으로, 오는 29일 전 세계 174개국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의 출시에 앞서 글로벌 100인의 인플루언서 및 셀럽 등이 참여하는 실시간 PvP 매치 행사인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를 오는 24일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참가자 명단에는 미국의 유명 하이틴 드라마 시리즈 리버데일에 출연한 찰스 멜튼이 참가자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시장에서 <백년전쟁>의 기대감과 존재감을 과시했다. 국내에서도 게임 팬으로 잘 알려진 슈퍼주니어 은혁과 개그맨 이진호가 참가해 함께 매치를 벌일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감스트, 괴물쥐, 풍월량, 킹기훈 등 톱 클래스 인플루언서들과 홍진호, 문호준, 매드라이프, 무릎 등 전직 프로게이머가 총 출동한다. 미국에서도 shofu, Voyboy, KingGeorge, The world of Dave, Kruzadar, Nikolarn 등 100만 명 가량의 채널 구독자들을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다수 포함됐다. 

 

 

이 외에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스웨덴, 대만, 태국 등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채널 총 구독자 수만 7천 5백만 명을 초과하는 초대형 규모의 위용을 갖췄다.

 

이미 지난 주말부터 괴물쥐, 홍진호, 무릎, 파카, 지컨 등을 시작으로 여러 참가자들의 사전 플레이 방송이 각자의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들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모든 참가자들은 오는 24일 이전까지 <백년전쟁>의 전투 플레이를 연습하는 장면 등을 각자의 활동 채널을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카운터 시스템,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토대로, 반격과 역전이 펼쳐지는 전투 플레이의 묘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 공식 사이트와 컴투스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백년전쟁>에 대한 다양한 정보 확인과 사전 예약 참여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