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스마일게이트, 경력 개발자 500명 채용... "개발 경쟁력 확보에 총력"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5-03 12:36:10

[자료제공: 스마일게이트]


- 500명 규모의 경력 게임 개발자 대상 공개 채용…글로벌 IP명가로서의 개발 경쟁력 확보

-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집중 채용 기간, 온라인 특별 페이지, 실시간 채용 문의 챗봇 등

 

<로스트아크>, <크로스파이어>, <에픽세븐>의 스마일게이트가 3일부터 2021년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총 500명 규모.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개발직군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개 채용 중에서는 사상 최대 규모다. 주요 모집 직군은 게임 개발 부문.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개발 경쟁력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총 3개 법인. 모집 대상은 ▲그래픽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PM(프로젝트 매니저) 등 개발 전분야에 걸쳐 모집한다.

 

5월 3일부터 31일까지 집중 채용 기간으로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현재 재직중인 직원의 인터뷰 영상과 함께 실시간 챗봇을 운영,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물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5월 31일 이후에도 상시 채용을 이어간다.

 

스마일게이트는 AAA급 콘솔 시장을 공략에 나서겠다며, '고티'(GOTY) 최다 수상을 노리고 있다고 밝혔다. 작년 스마일게이트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호라이즌 제로 던> 개발자들을 중심으로 한 스튜디오를 설립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게임을 선보인다는 목표 아래 대작 게임 개발에 착수한 상황"이라며 "(이번에 채용되면) 향후 글로벌 유명 개발자들과 교류 및 주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귀뜸했다.

 

이번 공개 채용에서 신입은 제외된다. 대신  이달 중 문화 콘텐츠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업 종사자들과 함께 일하며 직무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직무 체험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