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해운대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다양한 혜택 눈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6-17 16:06:21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대학생들, 특히 대학 고학년생들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다. 실제로 기말고사 기간 이후 여름방학 준비, 그리고 하반기 공채 시즌에 대비해야 하는 ‘팍팍한’ 일정을 계획하며 고민을 거듭하는 이들이 상당수다. 공인 영어성적과 각종 컴퓨터 자격증 등 필수 스펙으로 인식되는 요소들을 갖춰 나가면서 사회 진출을 도모하는 대학생들을 흔히 찾아볼 수 있다.

 

이에 해운대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부산캠퍼스가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체계적인 취업 준비를 돕기 위해 여름방학 프로젝트 ‘취업왕’을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여름방학 프로젝트 ‘취업왕’을 통해 6월 등록생 전원 여름방학특강 과정 최대 55%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게다가 여름방학특강 과정을 모두 수강하고 정해진 기업 리스트에 취업 성공 시 수강료 100% 환급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정규과정 수강 시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모두 지원해 주는 취업 증명사진 무료촬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0만원 상당 YBM토익 인강도 무료로 제공된다.

 

더욱이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여름방학 프로젝트 외에도 부산캠퍼스 신규 오픈 기념 오픈이벤트를 진행해 부산지역 수강생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3일 마감되었던 오픈이벤트는 성원에 힘입어 오는 30일까지로 연장되었다.

 

 

오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SS월슨 블랙 레터텀블러(정규과정 등록 대상),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단과과정 등록 대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상담 내방 전원), 최대 70% 수강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풍성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부산캠퍼스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에는 IT정규 과정으로 ▲웹개발과정 ▲프론트엔드과정 ▲빅데이터과정이 있으며, IT단과 과정으로는 ▲C언어 ▲자바 ▲파이썬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대비 4과목을 우선적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부산 해운대컴퓨터학원은 IT과정 뿐만 아니라 디자인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디자인 정규과정과 디자인 단과과정, OA관련 자격증 과정도 커리큘럼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IT학원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IT분야 채용준비를 위한 정규 과정을 운영 중이며 IT입문, 파이썬, C언어 등의 단과 과정도 구비되어 있다. 더불어 IT고등학교 입시 준비반과 대학 소프트웨어 특기자 전형 준비반, 국비지원 과정, 기업 위탁 교육 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편성하고 있다.

 

특히 실무형 교육을 지도하고 정확한 학생의 실력진단을 위해 평가를 통한 진로분석 후, 학습결과를 피드백 하는 방법으로 수업한다. 대부분 학생이 IT강의를 많은 곳에서 들을 수 있지만, 강의를 들은 후 수업 이해도를 직접 피드백 해주는 경우는 많지 않다.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평가 수업으로 수강생들에게 맞춤 진단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 해운대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