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유비소프트, 자체 쇼케이스로 '신작' 정보 공개한다

4랑해요 (김승주 기자) | 2022-07-06 11:45:04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유비소프트가 자체 쇼케이스 '유비소프트 포워드'를 통해 신작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7월 6일, 유비소프트는 해당 소식을 밝히며 자사에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 게임 <스컬 앤 본즈>가 7월 8일 유비소프트 포워드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공개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스컬 앤 본즈>는 2017년 E3에서 최초로 공개된 게임이다.

인도양을 배경으로 한 <스컬 앤 본즈>는 유저에게 호평을 받았던 <어쌔신 크리드: 블랙 플래그>의 해상전 콘텐츠를 응용해 개발됐으며, 본래 2018년 출시를 목표로 했으나 약 4년이 넘는 기간 동안 발매가 연기되며 아직까지 나오지 못했다. 이번 라이브 스트림에서는 자세한 정보와 새로운 게임플레이 동영상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포워드 스포트라이트 행사 이후에는 9월 10일, 전 세계 유비소프트 산하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와 라이브 서비스 중인 게임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는 '유비소프트 포워드' 행사가 개최된다. 유비소프트는 향후 행사에 대한 정보를 추가로 공개할 것이라 전했다.

현재 유비소프트에서 개발 중으로 알려진 작품은 <페르시아의 왕자> 리메이크, <고스트 리콘: 프론트라인>, <엑스디파이언트>, <더 새틀러> 신작, <아바타: 프론티어스 오브 판도라>, <프로젝트 Q> 등이 있다.

 

(출처 : 유비소프트)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