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김준수(XIA)가 왔다! '마이리틀셰프' 팝업 스토어 풍경기

4랑해요 (김승주 기자) | 2022-08-13 18:59:50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13일, 글로벌 게임 기업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마이리틀셰프>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XIA)’가 성수동 팝업 스토어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3일 오픈한 마이리틀셰프 5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는 <마이리틀셰프>에 업데이트된 'XIA CAFE'의 콘셉트에 맞춰 꾸며져 있습니다. 외에도 김준수(XIA)의 애장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마이리틀셰프> 특별 한정 굿즈가 판매되고 있죠.

그리고 금일(13일) 오후에 진행된 김준수 팬 사인회에는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약 30명의 참석자가 초대됐습니다. 현장에 방문한 김준수는 자신 또한 <마이리틀셰프>의 유저임을 밝히며 팬들과 시간을 보냈는데요. 팬사인회가 진행된 현장 풍경을 담아 봤습니다.

 

 

# <마이리틀셰프> 팝업 스토어 풍경기

성수동에 위치한 <마이리틀셰프> 팝업 스토어

 

팝업 스토어 1층은 새롭게 업데이트된 'XIA CAFE' 컨셉에 맞추어 꾸며져 있습니다


콜라보 맥주도 판매 중입니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랜덤으로 굿즈나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층에는 한정 판매 중인 <마이리틀셰프> 굿즈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외에도 공식 홍보 모델을 맡은 김준수의 기념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던 실제 애장품도 전시되어 있네요

 

 

# 현장 방문해 팬사인회 진행한 김준수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직접 팝업 스토어를 찾아 현장을 관람하고 이벤트에 당첨된 약 30여 명의 팬과 사인회를 진행했습니다. 김준수는 자신이 실제로 <마이리틀셰프>를 플레이하고 있으며, 과금까지 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 그램퍼스 김지인 대표 "향후에도 비슷한 오프라인 행사 진행할 계획"

그램퍼스 김지인 대표

<마이리틀셰프>를 개발한 그램퍼스의 김지인 대표는 팝업 스토어의 취지에 대해 "국내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계속해서 게임을 플레이해 주신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여성 팬 분들이 오랫동안 <마이리틀셰프>를 플레이하며 신뢰를 보여 주셨다. 지금까지 오프라인에서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장소나 계기가 없었는데, 이번에 진행된 팝업 스토어에 많이 찾아와 주시고 김준수님과의 협업을 좋아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전했습니다.

김지인 대표는 "향후에도 겨울 캠페인 등을 통해, 가능하다면 또 다른 아티스트와 오프라인에서 호흡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라며 향후에도 비슷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