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KT롤스터, '피파 온라인 4' 프로팀 플레이그라운드와 스폰서십 체결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10-05 12:12:53

[자료제공: KT 롤스터]

 

KT롤스터가 플레이그라운드와 <피파 온라인 4>프로팀의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업무 협약을 약속했다.

 

KT롤스터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와일드리프트> 종목에서 프로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스폰서십 및 업무 협약을 통해 <피파 온라인 4>종목에 진출하며 지속적으로 e스포츠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플레이그라운드 <피파 온라인 4>팀은 박찬화, 김관형, 곽준혁, 김정민 선수로 구성되어 현재 2022 ek리그 챔피언십 시즌2 초반, 전 선수의 고른 활약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지난 시즌 팀 성적 3위를 달성하며 10월에 개최 예정인 세계대회에도 진출한 강호팀으로 특히, 곽준혁 선수는 지난 시즌 득점왕 및 아시안게임 <피파 온라인 4>종목 국가대표로 선정된 바 있다.

 

 

플레이그라운드는 <피파 온라인 4>인플루언서가 소속되어 있는 MCN회사로 영상 기획/제작 및 유튜브 콘텐츠와 광고 분야로도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KT는 지난 2001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KT롤스터는 과거 피파 e스포츠 종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등 축구에 대한 애정이 깊다.

 

KT롤스터는 이번 스폰서십을 바탕으로 종합 e스포츠 구단으로서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며, 플레이그라운드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종목 간 콜라보 콘텐츠 및 이벤트 등을 기획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