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사이버펑크 2077' 갱단 정보 다룬 나이트 시티 와이어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09-21 09:38:12

[자료제공: CD 프로젝트 레드]

 

CD 프로젝트 레드는 나이트 시티 와이어의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사이버펑크 2077>의 세계관과 갱단들에 대해 다룬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신규 '나이트 시티에서 온 엽서' 영상은 <사이버펑크 2077> 세계의 정체성이 담겨있는 여러 지역과 함께, 어두운 미래의 위험한 도시 뒤편에 숨겨진 이야기를 최초로 조명하고 있다.

 

아울러 '나이트 시티의 갱단들' 영상으로 도시 내외에서 활동하는 악명 높은 몇몇 갱단을 소개했다. 영상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이들과 직접 거래를 하거나 적으로 삼을 수 있으며, 생존을 위해 두 상황을 모두 겪을 수도 있다.

 


 


 

이번 나이트 시티 와이어 에피소드의 마지막은 <사이버펑크 2077>의 공식 PC 모딩 콘테스트 최종전으로 마무리 되었다. 영상을 통해 참가자들의 PC 디자인과 최종 우승자를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펑크 2077>은 오는 11월 19일 PC, Xbox One 그리고 PS4를 통해 출시되며, 같은 해 구글 스태디아를 통해 출시된다. 차세대 콘솔인 Xbox 시리즈 X와 PS5가 출시되면 해당 기기를 통해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추후에는 <사이버펑크 2077>의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세대 하드웨어의 장점을 적용할 예정이며, Xbox One과 PS4 버전 각각의 소유자들에게 제공된다.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트위터, 공식 카페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