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코에이 검수 신작 SLG ‘삼국지 전략판’, 인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2-03 11:05:36

[자료제공: 쿠카 게임즈]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LG <삼국지 전략판>이 인게임 플레이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오늘(3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정통 삼국지 SLG를 지향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삼국지 게임의 명가 코에이 테크모(이하 코에이)의 IP를 활용 및 전 과정에서 검수를 거친 코에이 신작이다. 국내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이 게임은 국내 출시 소식이 알려진 직후부터 호응을 받으며, 사전예약 50만을 단번에 돌파하며 성공적인 출시에 청신호를 켰다.

 

이번에 <삼국지 전략판>이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게임 속 플레이를 엿볼 수 있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초대형 규모의 전투를 예고하고 있는 영상에서는 수백 명의 부대가 한 곳을 점령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확인해볼 수 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게임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인게임 전투 플레이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삼국지의 치열함과 초대형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위대한 전쟁 <삼국지 전략판>의 출시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 게임 <삼국지 전략판>은 원작의 아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MMO 대전투와 카드 요소 등 완성도 높은 시스템 혁신을 선보이며, 최대 200인 규모의 동맹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전투의 묘미를 제공한다. 아울러 산과 강, 도시, 검문소 등 실제 역사 기록을 반영한 전장과 VIP 시스템 및 인게임 자원 유상 판매 배제로 전략 게임 고유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전체 목록